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똑찌니의 11월 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요즘 블로그 글을 자주 못썼네요ㅠㅠ 11월은 정말 바쁜 달입니다!

11월에는 11.11,12.12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달이라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바이어들도 바쁘고 저도 바쁩니다 ㅠㅠ

 

오늘은 간단하게 저의 11월 일상을 공유해볼려고 해요 ㅎㅎㅎ

 

1. 코멘토 강의

11월부터 코멘토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총 2팀을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강의 후기가 좋아서 신나게 하고 있습니닿ㅎㅎ

첫번째 시간은 해외영업 & 저의 취준 생활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는 시간이였는데 아래와 같은 좋은 후기들이 달려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시간부터는 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해드리는 중인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단톡분들을 위하여 첫번째 시간에 진행하였던 해외영업 관련 내용을 무료로 온라인 zoom 강의를 진행해볼려고 합니다. 아직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고 단톡으로 곧 투표 예정이에요.

목차는 아래와 같을 것 같으며 2시간 정도 진행 예정입니다. 

 

단톡 > open.kakao.com/o/gLDbDoyc

 

해외영업 톡 ✈️

#해외영업 #해외영업직무 #해외영업취업준비생 #해외영업현직자 #해외영업수출 #수출무역 #정보공유방 #해외영업취뽀 #취업준비생 #해외영업취업

open.kakao.com

 

2. 면접관 참가

다음 주는 면접관으로 참가 예정입니다. 해외영업 지원팀 사원분을 뽑는 자리에요.

면접 후 후기들도 블로그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3. 크몽 or 탈잉 전자책 등록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성공한 '해외영업바이블' 전자책을 탈잉 혹은 크몽에 등록 예정입니다!

 

다행히 좋은 리뷰들이 많이 달렸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전자책이 궁금하다면?

ije5065.tistory.com/34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드디어 오픈!

금일 11시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와디즈 펀딩이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82836 영어만 잘하면 된다? NO! 해외영업 실무 필독 자료 '해외영업바이블' 해외영업 실무

ije5065.tistory.com

 

크몽, 탈잉 등록 전 전자책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비밀 댓글로 달아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11월내에 꼭 등록할 수 있기를..! 화이띵

 

[같이 보면 좋은 글]

ije5065.tistory.com/68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기분이에요! 2월은 일수가 별로 없기도 했고 회사, 개인적인 일이 모두 바빠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

ije5065.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