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 강제 자가격리 시작..(feat.오늘일기 챌린지, 2주 목표)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오늘 청천벽력같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ㅠ

 

 

 

네,,저도 그 무시무시한 2주 자가격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이 내용을 미리 들어 검사를 받고 음성이 나온 상태이지만 그래도 자가격리를 진행해야한다고 하네요ㅠㅠㅠㅠ

 

그래서 오늘부터 자가격리 2주가 시작됩니다.

 

오늘 오후에 이 소식을 들어 머리가 하얗게 되고 잔뜩 잡아놓은 약속들을 다 취소하는데 시간을 써서 이제야 정신을 차렸습니다.

 

물은 이미 엎질러졌으니 2주 자가격리 동안 어떻게 알차게 보낼지 계획을 세워볼려고 합니다.

 


1.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참여

 

 

 

네이버..저의 자가 격리를 알았던 것 일까요?ㅋㅋ

기간은 조금 차이 나지만 집에만 갇혀있을 저를 위해 만든 챌린지 같네요.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매일 매일 일상 일기를 블로그에 기록하면 되며 태그는 #블챌 #오늘일기만 적으면 끝이라고 하네요!

 

제 인생에서 언제 자가격리를 해보겠으며 이렇게 오랫동안 집에 있을지 몰라 모든 과정을 최대한 블로그에 남겨볼려고 합니다.

 

자가격리에 대해 평소에 궁금하셨던 분은 저의 블로그 글로 대리체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생생하게 남겨볼게요!

 

 

챌린지를 완수하면 16000원 네이버 포인트까지 준다고 하네요~ 올레!

 

 

 

유의사항도 꼭 참고하기!

 

<참고>

 

해당 챌린지를 꼭 성공하기 위해 서로 북돋아 줄 팀원들을 구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단톡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https://open.kakao.com/o/gitBPJad

 

 

2. 목표 달성 챌린지

 

사실 5월에 챌린지 하나를 더 해볼 예정입니다.

쇼컷님의 블로그를 보고 목표 달성 챌린지를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5월 한달 동안 이것 하나는 꼭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세우지 못했을 때 보증금 20만원을 잃게 됩니다..!

 

한주 동안 세세하게 목표도 세우고 매주 챌린지 구성원들과 체크를 하는 챌린지에요.

 

이전에도 계속 쓰고싶었지만 미뤄왔던 저의 부업 관련 전자책을 이번 챌린지를 통해 꼭 와디즈에 오픈을 진행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자가 격리로 인해 시간도 많아졌으니 5월 2주내에 펀딩 준비를 모두 완료해야겠습니다. 화이팅.

 

 

3. 유튜브 영상 찍기

 

유튜브 채널도 현재 준비 중인데요! 저는 영상을 하나 만들고 바로 업로드 하진 않고 몇개 영상을 만들어 놓고 업로드를 주기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영상은 어느정도 완성하였고 두번째 영상도 이번 주말에 찍을 예정입니다.

 

5월 내에 착실하게 영상을 찍어서 6월에 유튜브를 공개 & 업로드가 목표입니다!

 

4. 홈트하기

 

집에서만 움직이니 홈트도 꼭 매일 해야겠습니다!

홈트 추천 영상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주세요 ㅎㅎ

 

 

자가격리 기간동안에도 알차게 살아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