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필독 내용

재물운이 터지는 시기는 언제일까?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제가 돈, 부업, 재테크 이런 곳에 관심이 많다보니 유튜브 알고리즘도 관련 내용이 주를 이루는데요!

 

그 중 사주학적으로 큰돈이 들어오는 신호(재물운이 터지는 시기) 관련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재미로(?) 한번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요!!)

 

1.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한다

 

 

보통은 본인이 계획한 일을 '혼자'처리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재물운이 들어오는 시기에는 본인이 가고 싶은 방향성에 있는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구하러 다니고 그들에게 배울려는 의지가 뿜뿜!한다고 하네요.

움직이고자 하는 추진력과 거절을 두려워하지않는 용기가 생겨난다고 합니다.

 

이에 본인의 노력과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의 합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서 더 풍성한 결과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 이 부분은 정말 공감이 가네요. 2020년에 저는 새로운 부업들을 시작하였고 그때마다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거나 상담도 받아보고 전문가인 지인들에게 질문도 많이하면서 배우곤 했습니다. 추진력이 대단했던 해였어요.

그 결과 재물운도 좋았습니다.

 

2. 나만의 무기 찾기

 

 

 

모든 사람들에게는 각자 잘하는 점을 꼭 가지고 태어난다고 해요. 즉, 내가 잘 이용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태어나는 거죠.

 

하지만 그 무기들을 제 때 사용할 수 있는 포지션은 각각 다르겠죠?(배트를 가지고 있다면 공을 칠 수 있는 타자 자리, 글러브를 가지고 있다면 포수자리 등등..)

 

내가 가지고 있는 무기와 그 무기를 잘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만나면 확실하게 터지는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가 가진 무기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바로 휘둘러 봐야 알겠죠!즉, 여러 분야에서 많은 시도를 해봐야 본인에게 맞는 포지션을 찾을 수 있어요.

 

여러 아르바이트를 해본다거나,다양한 분야에서 공부를 하고 경험을 한다던가, 지금 하는일이 본인에게 맞지않으면 과감하게 움직이는 결정 같은 일 등등..

 

새로운 시도나 배움을 멈추지 않아야 하고 내가 해보지 않는 일들은 해보지도 않고 나와 맞지 않을거야~ 지레짐작으로 생각만 하지말고 직접 행동으로 옮겨봐야 내 무기를 휘두룰 수 있는 곳인지 알 수 있다는 거죠 ㅎㅎ

 

> 이 부분도 너무 너무 공감이 가요~ 2020년~2021년은 제가 생각했던 내용을 실천으로 옮겼던 해였고 그 과정에서 나의 무기를 휘두룰 수 있는 곳이 있는지 계속 도전했던 것 같습니다 :)

 

 

3. 방향성 전환

 

 

모든 사람들이 돈을 좋아하지만 돈을 벌고싶다라는 생각만하지 추가적으로 돈을 벌려는 행동으로는 이어지지는 않아요.

 

하지만 재물운이 크게 들어올때는 생각만 하지않고 재물을 정말 만들어낼 수 있는 시도를 찾고 그것을 행동으로 옮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때는 돈을 쓰는 방향이 아닌 돈을 불리는 방향으로 노선이 변경된다고 하네요!

(소름...)

 

> 2020년에는 돈을 못쓰기도 했지만 이 답답한 시국에 어떻게 돈을 더 벌어볼까라는 고민을 하고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2019 / 2020년을 비교해보면 전 정말 방향성이 완전히 바뀐 것 같아요.

 

4. 포기하고 싶을 때

 

 

누구나 일을 하면서 권태기는 오죠. 그때 너무 힘들어서 혹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포기하고 싶을 때 포기 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그 이후에는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하네요.

 

영상에서 명언을 말씀해주셨어요.

 

지금 당신이 그만큼 힘든 이유는

당신의 잠재력이 그만큼 크기 때문

 

 

너무 좋은말 같습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는 내가 단단해지고 더욱 성장하기 위한 성장통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그 순간을 극복해봐야겠어요.

 

 

 

 

 

출처 영상 :

큰돈이 들어오는 신호 (재물운이 터지는 시기) - YouTub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