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영업

해외영업 실무의 모든 것 '해외영업 바이블'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오늘 드디어 3주만에 오피스 출근을 하였습니다!

 

넓은 듀얼 모니터로 보니 눈이 좋아진 기분이였어요ㅋㅋ그래도 오피스에서 더 일이 집중이 잘되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동료들과 인사를 하고 미팅도 하고 재밌는 하루였네요.

 

오늘은 해외영업 실무의 모든 내용이 담겨져있는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전자책은 제가 신입사원때부터 작성해오던 전자책이에요!

사실 전자책을 만들려고 썼던 건 아니고 신입사원 시절 배웠던 내용들을 기록해서 안까먹을려고 적었던

내용들인데 이 내용들이 나름 정리도 잘되고 양도 많아져서 후임들 사이에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3년차인 지금까지 해당 내용들을 다듬고 다듬어서 전자책으로 만들게되었습니다!

지금 티스토리 운영과 오픈 채팅을 통해 듣는 코멘트들로 계속 전자책을 수정 및 추가하고 있어요.

 

 

이 전자책을 어디에 처음으로 공개를 할까 생각하던 중..와디즈 전자책 프로모션에 참가하게 되었고 

현재 펀딩 준비중이에요 ㅎㅎ 10월 5일(월) 11시에 정식 오픈 예정입니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82836

 

 

 

 

목차는 아래와 같아요.

 

 

 

해외영업 필수 역량 부터 해외영업 업무를 20가지로 딱 정리해드렸습니다. 

보기좋게 핵심만 정리를 해놓아서 바로바로 이해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해외영업 직무 내용 뿐만 아니라 회사 생활 필수 TIP도 함께 적어두었습니다.

저기 목차에는 없는데 제가 어떻게 연봉을 19%까지 올릴 수 있었는지도 함께 전자책에 적어둘 예정이에요!

 

전자책의 큰 장점은 그때 그때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 같아요. 그래서 댓글로 목차 이외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검토 후 전자책에 추가 할 예정이에요 ㅎㅎ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자기소개서 첨삭 옵션도 넣어보았어요. 취준때도 취업스터디에서 자소서 첨삭 많은 분들이 부탁했었는데

현직자로서는 현업에서 일하고 있으니 더 꼼꼼하게 봐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리워드에 넣어봤어요 ㅎㅎ

 

 

 

지금은 오픈 전이라 알림신청을 하게되면 펀딩 오픈 시 바로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알림신청 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특권!!!!!!!! 알림신청 후 펀딩까지 진행해주시는 분들은

추첨을 통해 3분에게 GS 25 5000원 건 쏩니다~~~~~~~(CU도 가능, 세븐일레븐도 아마 가능, 기프티콘 찾아볼게요)

 

알람신청 후 기프티콘도 꼭 받아가세요~~~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 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의 취뽀를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저를 많이 이용하세요.

그리고 오픈채팅방도 있으니 자유롭게 질문주세요.

해외영업 톡 ✈️
https://open.kakao.com/o/gLDbDoyc

 

해외영업 톡 ✈️

#해외영업 #해외영업직무 #해외영업취업준비생 #해외영업현직자 #해외영업수출 #수출무역

open.kakao.com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