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영업

코멘토 해외영업 직무 캠프 준비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저번에 해외영업 인턴 관련으로 잠시 공유드렸던 코멘토 직무 캠프 준비를 하고있는데요!

 

ije5065.tistory.com/21

 

해외영업 실무 경험 쌓는 법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도 계속 말해왔듯이 전 해외영업 취업준비생분들께 도움이 되는 활동을 최대한 해볼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취업준비생 시절에 해외영업 현직자분들로

ije5065.tistory.com

 

11월 08일 2시부터 첫 수업이 있어 현재 수업 자료를 작성 중입니다.

 

첫번째 섹션에는 해외영업 직무 관련 & 과제 안내로 제가 PPT로 발표하고 멘티분들과 인사하는 첫 시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영업 직무 관련 소개 PPT를 완성하여 블로그분들께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목차는 위와 같아요.  블로그에 글을 썼던 내용들을 구두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 예정이에요!

 

 

PPT에 있는 사진들에 구두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 예정이에요. 어떤 경험을 하였고 무엇을 얻었으며 이 점이 해외영업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등등..

 

특별히 이번 직무 부트캠프에는 '해외영업 향후 경력 개발' 부분도 추가 해보았어요 ㅎㅎ

 

 

여기선 동영상도 추가를 해보았습니다 >_< 제가 직접 기획한 행사가 담겨져있는 영상이 있어 같이 영상을 보면서

제가 어떻게 행사를 기획하였고 그 결과는 어땠는지 자세하게 공유드릴 예정이에요.

 

각 역량들을 블로그보다 더 자세하게 구두로 설명드릴 예정이며 자소서 & 면접에서 어떻게 어필하면 좋을지 팁도 알려드릴 예정이에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취준 생활 팁, 회사 생활 팁들도 함께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이 내용들을 글로 쓰기에는 한계적인 것도 있었는데 이렇게 보여드리고 구두로 말할 기회가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으며

멘티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직무 캠프는 11월 7일까지 모집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comento.kr/edu/learn/%EC%98%81%EC%97%85%EA%B3%A0%EA%B0%9D%EC%83%81%EB%8B%B4/%ED%95%B4%EC%99%B8%EC%98%81%EC%97%85-G709

 

해외영업 직무부트캠프 5주 인턴 | 코멘토

영업/고객상담 해외영업 현직자와 찐한 실무체험. 해외영업 인턴 경험이 없다면 코멘토 직무부트캠프에 참여하세요.

comento.kr

 

다음 포스팅은 강의 계획서와 함께 과제들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ije5065.tistory.com/68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기분이에요! 2월은 일수가 별로 없기도 했고 회사, 개인적인 일이 모두 바빠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

ije5065.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