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영업

회사 내 2021년 핵심 인물이 되다?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코시국 + 추운 날씨가 겹쳐 전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다들 건강하고 따뜻하게 연말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2021년에 핵심 인물?이 된 이야기를 잠시 해볼까합니다.

 

12월 초, 갑자기 이사님이 시간될 때 점심 한끼를 같이 하자더군요.(갑자기..?)

그래서 어제 점심을 같이 먹으며 여러 이야기를 나눴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현재 회사의 허리 부분을

담당하고 있고 2021년에는 해당 인력들을 더욱 키워나갈 예정이다'

 

처음에는 이해가 안갔어요. 응? 내가 허리 역할? 근데 찬찬히 이야기를 들어보니 전 어느 덧 3년차이고

내년에는 대리 진급을 앞두고 있습니당(헤헷). 그래서 책임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후후..)

 

그 외에는 회사, 일상 이야기를 나눴었는데 오늘 오전 갑자기! 대표님으로부터 메신저를 받게 되었는데

그 그룹톡에는 저 포함 8명밖에 없었고(B2B 세일즈부서는 저뿐이였습니다) 회사가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리더 뿐만 아니라 저희 역할도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 생각이 되고 2021년에도 화이팅하자고 말씀 주셨습니다.

 

기분이 오묘했어요ㅋㅋㅋ회사에서 핵심 인력으로 뽑혀서 인정받는 느낌이 들면서 책임감이 높아질 예상이 되서 조금 부담이 되기도 하고.. 

 

그래서 저에게 2021년에는 회사 내에서 많은 챌린지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어제 이사님이 말씀주셨던 것처럼 좋은 성과를 위해 많은 제안도 해보고 여러 시도를 진행해서 기회를 잡아볼려고 합니다.

 

이렇게 인생에는 기회들이 여러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 기회들을 모르고 놓치는 경우가 많다고 했는데 전 기회들을 놓치기 않기 위해 항상 준비된 자세로 임했습니다. 그러니 인생의 기회들을 다행히 저는 깨닫게 되었고 그 순간들을 다 잡아왔고 더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이번에도 기회로 온 것 같아 2021년에는 아마 회사 내에서 더 집중을 해보지 않을까 싶어요. 

 

2021년에는 다양한 활동 및 좋은 성과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용.

 

감사합니다.

똑찌니 드림

 

[같이 보면 좋은 글]

ije5065.tistory.com/68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기분이에요! 2월은 일수가 별로 없기도 했고 회사, 개인적인 일이 모두 바빠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

ije5065.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