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영업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개정판이 텀블벅으로 돌아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오늘이 2020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2020년 모두 너무 수고많으셨고 2021년에는 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난 번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펀딩 성공한 해외영업 바이블 개정판이 금일 텀블벅에도 펀딩 오픈을 하였습니다!

 

해외영업 바이블은 저의 첫번째 전자책이였다보니 조금 미숙한 점도 있었고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도 들었습니다. 그 점들을 보완하여 개정판을 완성하게 되었고 이번에는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책 이미지도 조금 더 상큼하게 바꿨습니다 ㅎㅎ 그리고 개정판은 제가 근무하고 있는 화장품 직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적어보았어요.

 

 

이번 텀블벅 펀딩에는 제가 녹화한 VOD 자료와 템플릿도 추가로 넣어봤어요!

템플릿은 제가 취업 준비생때 실제로 사용한 과거 경험 정리 템플릿과 2021년 계획 템플릿도 같이 제공해드릴 예정이에요. 책으로 전달하기 힘든 부분은 제가 실제로 강의하고 있는 부분을 VOD로 녹화해 같이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른 게시물에서 보셨듯이 저는 최근 채용자로서도 활동을 했었습니다~ 실제 서합 시킨 경험으로 자소서 첨삭 및 저의 합격 자소서도 함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및 전자책 미리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펀딩 기간은 오늘부터 딱 2주동안만 진행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tumblbug.com/c7349f99-2b76-4027-a822-2919ae9babfe

 

텀블벅 tumblbug

모든 사람의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www.tumblbug.com

 

여러분의 취뽀를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ije5065.tistory.com/68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기분이에요! 2월은 일수가 별로 없기도 했고 회사, 개인적인 일이 모두 바빠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

ije5065.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