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영업

해외영업 VOD 자료 오픈

728x90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ㅠ 요즘 연말,연초이다 보니 회사일이 너무 바빴습니다.

 

해영인은 연초에 2021년 계획서를 제출해야하는데요! 이를 위해 담당 바이어들과 화상 미팅을 하며

2021년에 대해 논의를 하는 시간이 많았어서 너무나도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계획서도 어느정도 마무리 되어 다음주부터는 조금 괜찮아 질 것 같아 꾸준하게 포스팅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해외영업 VOD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해영인 현직자로서 멘토링 활동, 전자책 집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코멘토 캠프 진행 중 첫번쨰 시간은 해외영업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이 있어요!

 

목차는 전반적인 해외영업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이었는데 멘티 분들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해당 시간만 따로 제가 녹화를 하여서 VOD로 만들어 보았어요.

 

[목차]

 

1시간 약간 넘는 분량으로 만들어보았으며 해당 영상으로 해외영업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은 풀어보았습니다.

글로만 전달하는 것이 한계적인 부분도 있었는데 이렇게 구두로 말씀드릴 기회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VOD 미리 보기 및 강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comento.kr/vod/detail/sample/43

 

코멘토 - 현직자 멘토링, 직무부트캠프

현직자, 멘토, 멘토링, 직무, 직무부트캠프, 대기업, 공기업, 은행, 금융권, 외국계, 취업, 진로, 자소서, 자기소개서, AI 자기소개서 분석기

comento.kr

감사합니다.

똑찌니 드림

 

[같이 보면 좋은 글]

ije5065.tistory.com/68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책

안녕하세요 똑찌니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기분이에요! 2월은 일수가 별로 없기도 했고 회사, 개인적인 일이 모두 바빠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화장품 해외영업 바이블 전자

ije5065.tistory.com

 

728x90